대련 아태과학기술 영광의 시각: 태산석 개막, 휘황한 새로운 장 함께 열어
发布时间: 2024-06-27

대련 아태과학기술 영광의 시각: 태산석 개막, 휘황한 새로운 장 함께 열어

1-240506145433J1.jpg亚泰科技.jpg

2024년 4월 29일 오전 9시 58분, 이는 기억되는 순간이다. 대련 아태과학기술은 그 선진적인 가공공장에서 장엄하고 성대한 태산석 제막식을 거행했다.난연과 환경보호 신소재 분야의 선두기업으로서 대련 아태과학기술은 창업 초기부터 제품의 연구개발과 제조에 깊이 파고들었으며, 20년 동안 변함없이 탁월함을 추구하여"혁신, 탁월, 신의성실, 상생"의 기업 핵심 가치관으로 오늘의 업계의 휘황한 성과를 이루었다.의식에서 회사의 리사장 손충상선생은 격정이 넘치는 축사를 발표하여 전체 종업원들에게 깊은 축하와 배려를 표했으며 각자의 일터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모든 아태인들에게 숭고한 경의를 표했다.

쑨 회장은 오늘날의 다롄 야타이 과학기술은 이미 전 세계 연소 방지 환경 보호 신소재 무대에서 찬란한 스타이며, 활력이 넘치고 실력이 풍부하며 미래에 기약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가 갑자기 세상에 드러났다고 강조했다.그는 전원이 새로운 시대의 도전에 직면하여 계속 난관을 돌파하고 과감하게 혁신하는 정신을 가지고 일심단결하고 손잡고 병진하여 더욱 탁월한 성적으로 기업발전의 새로운 장을 써야 한다고 격려했다.

쑨 회장은 다롄야타이과학기술은"인간본위, 과학기술을 우선, 고객지상"의 경영방침을 확고부동하게 실천하고 기술혁신의 경계를 끊임없이 돌파하며 시장판도를 넓혀 전 세계 고객에게 기대를 초월하는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에 더욱 큰 가치를 기여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재천명했다.의식의 고조가 다가옴에 따라 현란한 불꽃놀이가 하늘가에 피어나고 폭죽이 굉음을 내며 힘과 안정을 상징하는 태산석이 천천히 진면목을 드러냈으며 열렬한 박수갈채속에서 붉은 비단이 가볍고 부드럽게 미끄러져 대련 아태과학기술이 참신한 발전단계에 들어섰음을 표징한다.

그후 손리사장은 전체 종업원들과 함께 태산석앞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면서 이 의의가 비범한 력사적순간을 정격하고 아태과학기술의 더욱 휘황한 미래를 함께 전망했다.

获取最新价格?我们会尽快回复(12小时内)